여름 내 폭삭 늙은 피부 벗고, 진정한 동안으로 거듭나자

공통 2008.08.20
  • 시원스레 쏟아지는 비에 여름의 무더위도 한풀 꺾인 요즘, 휴가 후유증으로 고생하는 이들이 많다. 젊은 여성들의 경우, 여름바다에서 비키니를 입기 위해 열심히 다이어트 한 뒤, 막상 휴가지에서 이어진 과식으로 급격히 체중이 불어나고, 강한 태양에 피부가 상하는 것도 모자라 갑자기 늙어 보인다는 참담한 소리를 듣는 이들도 있다.
     
    여성의 피부는 보통 25세를 기점으로 노화가 진행된다. 이 시기 전후에 얼마나 잘 관리를 해주었느냐가 동안으로 보이는 결정적 요인으로 작용하기도 한다. 노화가 진행 된 피부에 강열한 태양에 장시간 노출되는 것은 피부 노화를 부채질하는 격일 수밖에 없다.

    △탄력을 잃은 피부, 열일곱의 피부로~

    20대가 넘어가면서 뽀얗던 피부는 간데없이 사라지고 점점 칙칙해지는 것은 물론, 탄력을 잃어가고 있다. 게다가 시간이 지나도 없어지지 않는 여드름 자국까지 남아있는 경우라면, 본인의 나이보다 서너 살이 많아 보이는 것은 어쩔 수 없이 감수하며 지내게 된다. 게다가 여름내 뜨거운 태양과 맞서느라 지쳐버린 피부가 회복하는 속도 역시 날이 갈수록 더뎌지기만 하는데.

    압구정BLS클리닉 이동진 원장은 “여름 태양에 지쳐 탄력을 잃은 피부는 물론 여드름 흉터가 고민 되는 경우라면,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퍼펙션에어젠트’가 해답이 되어 줄 것이다. 퍼펙션에어젠트는 시술 직후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피부 재생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여드름흉터나 수두 자국까지도 개선 가능하다. 피부 보습을 기본 원리로 하기 때문에 피부 팽창과 탄력 증가로 인해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주름개선에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다준다”고 전한다.

    퍼펙션에어젠트를 통해 여름내 지친 피부의 생기를 되찾은 덕에 겨우 동안열풍에 합류는 했지만, 뭔가 2% 부족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뽀얀 피부만으로는 채울 수 없는 동안의 비결이 바로 얼굴의 볼륨에 있기 때문이다. 진정한 동안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볼록한 이마는 물론, 광대뼈의 가장 높은 부분이 눈과 가까울수록 동안으로 보이게 한다. 그렇다면 동안을 위한 얼굴 볼륨은 어떻게 해결할까.

    △ 쁘띠성형으로 간단하게 어려진다!

    얼굴 전체의 볼륨감을 더해주고자 할 경우, 시술에 부담이 적은 쁘띠성형이 효과적이다. 밋밋한 이마와 뭉툭한 코끝, 무턱에 시술 할 경우 본래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것은 물론, 전체적으로 한결 뚜렷한 인상으로 거듭나게 된다.

    이동진 원장은 “피부 동안을 완성한 경우라면, 보톡스를 활용해 이마, 미간, 입가 등의 주름을 제거하고, 필러로 꺼진 이마나 매끄럽지 못한 콧등 라인을 정리해주는 것은 물론 무턱에 시술할 경우 주름 없이 탱탱한 피부와 풍부한 볼륨감으로 진정한 동안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한다.

    보톡스나 필러의 경우 짧게는 6개월에서 2년 정도면 원래의 상태로 되돌아오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필수적이다. 지속적인 관리가 단점으로 작용할 수도 있지만 반대로, 일정 기간 후 별다를 후유증이나 부작용 없이 본래의 얼굴로 돌아오기 때문에 재차 시술해도 부담이 없어 다양한 스타일로 변화가 가능하다. 특히, 수술적요법이 걱정되는 경우에 쁘띠성형을 활용한다면 더 큰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

    여름 내 뜨거운 햇볕에 피부가 지치고 생기를 잃었다면 퍼펙션에어젠트를 통해 매끄러움을, 쁘띠성형으로 탱탱함을 되찾고 진정한 동안으로 거듭나보자.

  •  
  • 기사입력 2008.08.20 (수) 15:18, 최종수정 2008.08.20 (수) 15:25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