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후 갑자기 생긴 잡티, 칙칙해진 피부개선은 어떻게?

공통 2008.08.20

휴가 후 갑자기 생긴 잡티, 칙칙해진 피부개선은 어떻게?



즐거운 바캉스 철이 막바지에 다다랐다. 휴가철 가장 많이 찾는 곳은 단연 바닷가인데. 즐겁게 물놀이를 하고 돌아온 이후 예기치 않은 문제들로 고민인 이들이 있다. 그것은 바로, 휴가철의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에 여러 가지 트러블이 생기는 것인데.

아무리 선크림을 바르고 모자를 써서 자외선을 차단한다고 해도, 강렬한 자외선을 모두 차단하는 것은 쉽지 않다. 때문에 휴가시즌이 끝난 뒤에는 전에 없던 각종 잡티, 주근깨가 많이 생기고 전에 있던 잡티들은 더욱 진해진 이들이 많다. 있는 잡티가 흐려져도 모자랄 판에 잡티가 더 생기고 더 진해지기 까지 했다니, 여간 신경 쓰이는 일이 아닌데.

이런 피부를 보다 깨끗하고 맑게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전문가들은 휴가철이 끝난 뒤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어 자극을 많이 받은 피부를 위해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팩을 하거나, 미백효과가 있는 팩 등을 해 주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한다. 하지만 팩으로는 잡티나 피부톤이 눈에 띄게 확 개선되지는 않는다. 때문에 전문의를 찾고 피부개선을 위한 치료를 받는 것이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다.

BLS클리닉 이동진 원장은 휴가철 심해진 잡티, 피부 트러블을 개선하기 위한 치료로 루메니스 원을 소개한다. 이는, 주근깨, 잡티 개선에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데, 피부톤이 밝아지고 각종 잔주름도 개선되는 효과가 있어 휴가철 지친 피부를 탄력 있고 깨끗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 강한 자외선으로 인한 잡티, 강력한 루메니스 원으로 쏘옥~

이동진 원장은 루메니스 원을 기존 IPL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 전한다. 즉, 적은 에너지로도 잡티 제거를 더욱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는 것인데. 이와 함께 시술 후 부작용 위험도 함께 낮춰주어 보다 안전한 시술이 가능케 되었다.

루메니스 원의 우수한 잡티제거능력은 빠른 회복 속도로 더욱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는 것. 보통의 IPL 시술 후에는 볼 수 없었던, 시술 후 바로 당일날 딱지가 생기고 약 1주일 안에 딱지가 떨어지면서 잡티까지 함께 맑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은 루메니스 원의 큰 장점이라고 했다.

BLS클리닉에 따르면 기존의 시술은 딱지가 생기고 제거되는 데에 오랜 시간이 소요되거나, 심지어, 인위적으로 딱지를 긁어내야만 제거되는 일이 잦은 것에 비하면 루메니스 원은 훨씬 빨리 회복이 되는 것이다. 또한 딱지가 생긴 뒤에는 세안이나 간단한 화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장인의 경우에도 일상생활에 지장이 거의 없다.

또한 루메니스 원은 쿨링 시스템을 도입해서 시술을 하면서 얼굴 피부를 진정시키기 때문에 피부에 닿는 자극에 대한 부담이 적단다. 때문에 시술 시 통증은 마취를 하지 않아도 큰 문제가 없는데, 잡티의 깊이가 깊을 경우에는 마취 연고를 바르고 시술을 할 수도 있다.

이동진 원장은 “루메니스 원은 단 1회의 치료로도 얼굴의 잡티가 최대 80%까지 제거되는 효과를 볼 수 있고, 대부분 3회 이하의 치료로 잡티의 만족스러운 제거가 가능하다.” 며 “모공이 너무 넓거나 여드름 흉터가 있는 피부에는 셀라스 치료를 할 수 있다. 셀라스는 피부 속의 콜라겐 활성화를 도와 여드름 흉터와 모공, 튼살, 주름 등을 개선해주는 시술인데, 피부의 상태에 따라 두 가지를 적절히 병행시술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라 덧붙인다.
[OSEN=생활경제팀]osenstar@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