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BLS 클리닉은 슬림코리아 지방흡입 네트웍 회원병원입니다***
지방을 제거해서 날씬함을 찾는 지방흡입술은 이제 많은 여성들이 공공연히 시술받고 있는 '평범한' 시술이 되고 있다. 헌데, 지방흡입을 하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 중 상당수는 '날씬한 여성'들이다. 겉으로 보기엔 날씬하고 정상체중의 여성들이지만, 숨어 있는 군살도 완벽하게 제거하고 싶어 병원을 찾은 것인데.
이러한 여성들 사이에서 정작 지방흡입이 간절한 '고도비만' 이들은 쉽사리 병원을 선택하기 쉽지 않다. 적은 양의 지방만을 제거하는 부분, 미니 지방흡입이 많이 시술되고 있지만 빼야할 지방의 양이 상대적으로 훨씬 많은 이들은 과연 안전하게 지방이 흡입 될 지, 지방흡입 후 효과가 좋을 지, 시술 후 부작용은 따르지 않을지 걱정이 많이 되기 때문이다.
고도비만이나 복부, 허벅지처럼 지방이 축적되는 양이 많은 부위의 지방을 제거하고 싶은 경우라도 안전하고 대용량의 지방흡입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슬림코리아 네트워크 의료진의 도움말로 알아본다.
▷대용량의 지방흡입도 안전하게, 투닥지방흡입술
슬림코리아 네트워크 의료진은 이러한 해결책으로 환자 한 명의 지방흡입을 두 명의 의사가 동시에, 함께 집도하는 방식을 제시한다.
슬림코리아에서 실시하고 있는 투닥지방흡입(Two Doctor Liposuction)은 두 명의 의사가 한 명 환자의 지방흡입을 집도하는 방식의 시술방법이다. 두 명이 한 명을 함께 시술하기 때문에, 의사 혼자서 시술할 때보다 빠르게 지방흡입을 진행할 수 있어서 신속한 시술이 가능하다. 이는, 환자로 하여금 마취에 노출되는 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어서 환자의 안전에 도움이 된다.
슬림코리아 네트워크 김현세 원장은 "고도비만의 경우에는 흡입해야 할 지방의 양이 대용량이기 때문에, 시술시간이 부분지방흡입에 비해 오래 걸린다. 지방흡입술은 시술을 하는 의사의 고도의 집중력과 힘이 중요한데, 혼자서 시술을 하게 되면 시술이 진행됨에 따라 의사가 지치고 집중력이 흐려질 수 있다"라 전한다.
김 원장은 "반면, 두 명이 함께 시술하는 투닥지방흡입은 2배 빠른 속도로 시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지치지 않고 시술에 임할 수 있어서 시술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게 된다"라 덧붙인다.
지방을 흡입할 때는 세심하게 세밀한 부위까지 지방을 깨끗이 흡입해야 흡입 후 피부가 뜨거나 울퉁불퉁해지는 등의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는다. 대용량의 지방흡입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이나 또 한가지 유념해야 할 것은 대용량 지방흡입 후 피하지방층이 없어지면 피부가 늘어나는데, 세밀하고 완전한 표층지방흡입이 되어야 피부가 잘 수축되어 밀착이 발생하고 따라서 매끄러운 라인이 된다. 투닥지방흡입을 통해 보다 빠른 시간 안에 세밀한 지방흡입도 가능하게 된 것이다.
투닥지방흡입은 대용량의 지방흡입일 경우에도 국소마취와 짧은 시간의 수면마취만으로 시술이 가능하다.
출처 : 슬림코리아